미국혁명 23, 종교적 자유를 위한 법률의 제안

미국의 세례 주의자들은 종교적 통설에 가장 큰 도전을 제시했습니다. 1774년 첫 대륙 회의에서 아이작 백 커스 매사추세츠 주 목사는 종교 자유를 위한 대중에게 그의 호소문 사본을 가져다주면서 초대받지 않은 모습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는 매사추세츠 의회가 “대표자 없는 과세 금지”원칙을 위반한 것으로, 연방 의회를 지원하기 위해 침례 교인들을 비난했다고 불평했습니다. 의회는 매사추세츠 주 의회 의원들인 아담스, 행콕, 로버트 트리트먼트 파인즈를 백커스와 만나도록 밀었지만 4시간 동안 진행된 토론은 거의 끝나지 않았습니다. 로버트 페인즈는 “이 일에는 양심의 문제가 없습니다. 이것은 단지 약간의 돈을 지불하는 것에 대한 논쟁일 뿐이다”라고 생각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의회가 우표와 티 액트에 대해 말한 것입니다. 세례를 받은 사람들에게 그것은 아주 적지 않은 돈이었습니다. 그들은 종교적 양심의 문제에 간섭하는 국가의 힘을 부인했습니다.
의회의 지지를 얻은 백커스는 매사추세츠 주 의회에 구호를 청원했습니다. 일부 연대 주의자들은 Baptists가 영국의 통치를 지지하는 영국인들과 결탁했을 것으로 의심했으며 지방 의회는 Backus를 무시했을 것이지만 JohnAdams는 그렇게 주장했습니다. 다른 주에서 비-사회주의자들의 지지를 받기 위해 행동하거나 위험을 감수해야 합니다. 지방 의회는 정확한 조치를 취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세례명자들에게 다시 만났을 때 청원을 하라고 말했습니다.
버지니아 주의 세례명자들은 부당 과세 이상의 고통을 받았습니다. 기성 교회는 그들을 영국 국교회에 참석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체포할 수도 있습니다. 세례명 자는 항의했고, 비록 버지니아의 1776 헌법은 양심의 자유를 보장했지만, 국세는 성공회 성직자를 계속 지지했습니다. 세례 주의자들은 혁명 운동에 대한 지지를 유보하겠다고 위협하며 항의했습니다. 그들은 토마스 제퍼슨과 젊은 제임스 매디슨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프린스턴의 장년 제인 존 위더스푼 밑에서 공부했습니다. 1770년대에 제퍼슨이 버지니아 법을 개정했을 때, 그는 종교적 자유를 위한 법률을 제안했습니다.
그 어떤 사람도 어떤 종교적 숭배, 장소, 또는 성직자를 지지하도록 강요 받지 않으며, 신체나 물건에 강요, 구속, 성희롱 또는 금지되지 않습니다. 그의 종교적 견해나 믿음 때문에 고통받지만, 모든 사람은 신앙에 관한 그들의 의견을 주장할 자유가 있으며, 그와 같은 것은 결코 현명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들의 시민적 능력을 감소시키거나 확대하거나 영향을 미친입니다.
입법부는 그 법안을 거부했지만 매디슨은 계속 그것을 압박했습니다. 결국 1785년에 그는 세례명자와 다른 사람들을 성공회 신자들로부터 해방시키고 그들이 속해 있지 않은 교회를 지지하기 위해 세금을 내는 것으로부터 이 법의 통과를 받았습니다. 제퍼슨은 이 법이 종교적 자유를 “유대인과 젠틸레, 기독교인과 마호메탄, 힌두족, 그리고 모든 교파의 이단자”로 보장한다고 썼습니다.
버지니아 주 정부가 종교적 관용의 헌법적 보장에도 불구하고 이슬람 교도들을 지원하기 위해 계속해서 배피시스트, 유대인, 무슬림, 힌두 그리고 이교도들을 과세했다는 사실은 미친 것입니다. 소수자들을 다수로부터 보호하기 위해”양피지 장벽”을 경계합니다. 그것은 또한 그에게 신생 독립 국가인 미국을 통치하는 딜레마에 대한 해결책을 보여 주었습니다. 각 주에서 대다수의 사람들이 지방 문제에 대해 형성될 수 있고, 그 의지를 확인할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버지니아 주(州), 매사추세츠 주 의회 주의자들은 절대 지역 다수를 구성하지 않을 세례명자와 다른 종교적 반체제 인사들에게 세금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매디슨은 한 종교 종파가 단일 국가에서 권력을 행사할 수 있는 반면, 미국은 너무 많은 종교 종파들을 포위해서 나탈리를 지배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대외적으로. 이러한 종교적 관습의 다양성이 미국 전역에 걸쳐 종교적 자유를 보장했습니다. 그렇게 많은 교회들이 있다면, 하나의 교회도 설립될 수 없을 것입니다. 매디슨은 종교적 다양성, 즉 다원 주의가 국가적인 종교 체제를 막을 것이라고 보았습니다. 그는 또한 이것을 다수결의 원칙에 따른 다른 형식(정치적 또는 정치적)을 방지하기 위한 모델로 보았습니다. 우리 나라는 문화, 정치, 경제 등 서로 다른 관심사를 가진 너무 많은 사람들을 포함시켜 소수 민족의 이익을 압제하기 위해 단 하나의 이해 관계도 형성되지 않을 것입니다.
느슨하게 건설된 13개 자치 국가 연합이 작동하지 않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미국은 1785년 프랑스로부터 대출금을 상환할 수 없었고, 동맹국을 보호할 수 없었습니다. 국경 정착을 공격하기 위해 스페인은 미국인들이 미시시피 강을 사용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제도를 개혁할 것인가? 제임스 매디슨은 민주 노총이 국민들에게 직접 쉬고 있는 정부에게 양보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는 민주 노총의 문제점을 담은 회람을 준비했습니다. 모든 것이 한가지 점에 집중되어 있는데, 국가들이 너무 많은 권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의 정부는 법을 변덕스러운 방법으로 바꿀 수 있었고, 그것은 법을 복잡하고 혼란스럽게 만듭니다. 어느 한 국가라도 의회의 개혁을 막을 수 있어서, 의회가 부채를 지불하거나 조약을 시행할 수 없게 됩니다. 그러나 국민이나 의회가 아닌 주의 입법부 때문에 시민들에게 세금을 부과하거나 군사력을 행사할 수 없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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