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혁명 26, 조지 메이슨의 노력

메이슨은 또 메릴랜드 주의 루터 킹 목사와 함께 노예 무역의 폐지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노예 매매의 공포에 반대하는 캠페인이 영국에서 일어났고, 노예 소유자인 메이슨과 마틴이 그러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사실대로 말하자면 메이슨은 “노예의 모든 주인은 사소한 폭군으로 태어난다”고 경고하고, 노예는 “나라에 하늘의 심판을 내린다”고 경고했습니다. 노예 제도 자체가 사회를 약화시키고 자유 노동의 가치를 저하시켰습니다. 서쪽을 보면서, 그는 산을 가로질러 새로운 영토에 정착한 사람들이 “이미 그들의 새로운 땅을 위해 노예를 요구하고 있다”는 것을 주목했습니다.
코네티컷의 올리버 엘스워스는 노예를 소유한 적이 없어서 노예가 인격에 미치는 영향을 판단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렇게 분열을 일으키는 문제를 제기하지 말라고 충고했습니다. 만약 노예제가 메이슨이 말한 것처럼 사악하다면, 엘스 워스는 “더 멀리 나아가서 나라에 있는 사람들을 해방시켜야 한다”고 생각했지만 그렇게 하지 않는다면, 사우스 캐롤라이나 주와 조지아 주로 갔고, 조지아 주는 여전히 그들의 거대한 농업 산업에서 일하기 위해 노예가 필요했습니다.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핀크네이와 조지아의 볼드윈은 노예의 수입을 금지하면 그들의 주가 헌법을 거부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버지니아 사람들과 Marylander분들은 인도 주의자들이 아니라 위선자들이었습니다. 그들의 고갈된 담배 밭은 더 이상 그들이 소유한 모든 노예들을 고용할 수 없었습니다. 그들은 남아 있는 노예들을 조지아와 사우스 캐롤라이나에 팔고 싶었습니다. 아프리카에서 수입하는 것을 금지함으로써, 그들은 인류의 대의를 증진시키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잉여 노예 인구의 가치만을 진전시키고 있었습니다.
회의는 위원회에 불법 체류자와 노예 무역을 둘 다 보냈습니다. 노예 무역은 중립적이지만 관세에 대한 2/3투표에 반대하는 뉴 잉글랜드 주민들은 3/2의 관세율 표를 원하는 조지아인들과 사우스 캐롤라이나 주민들과 협정을 맺고 노예 거래를 계속했습니다. 조지아와 사우스 캐롤라이나는 관세에 대한 단순 다수결을 지지할 것이고, 그 대가로 뉴 잉글랜드는 그들이 노예를 20년 동안 계속 수입하는 것을 허용할 것입니다.
이 거래에 격분한 조지 메이슨은 헌법에 서명하기 위해 오른손을 사용하는 것보다 더 빨리 끊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헌법을 지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메이슨과 엘브리지 게리는 권리 장전을 제안했습니다. 메이슨은 대부분의 국가 헌법은 정부가 위반할 수 없는 권리를 열거하는 권리 장전으로 시작되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국민들은 이 헌법에 하나가 있기를 기대할 것입니다. 다른 대의원들이 지루하다고 호소하고 권리 장전 초안을 요구하는 것을 거부했을 때 메이슨과 게리는 헌법 서명을 거부했습니다. 게리는 매사추세츠 주에서 민주주의를 지지하는 사람들 사이에 내전이 일어나고 있다고 경고했는데, 그들은 이를 “최악의 정치적 악”이라고 부릅니다. 시간을 지키지 않으면 정국이 더욱 동요할 것입니다. 매디슨에 따르면 메이슨은 필라델피아를 정말 기분 나쁘게 떠났다고 합니다.
그것이 발효되려면 9개의 주가 헌법을 비준해야 할 것입니다. 지지자들이 재빨리 동원되었습니다. 필라델피아 작가 펠라티아 웹스터는 헌법을 국가적인 시스템이라기보다는 연방적인 시스템으로 승인했습니다. 헌법의 지지자들은 따라서 연방 주의자가 되었습니다.
필라델피아에서 제임스 윌슨은 하나가 위험하고 불필요한 것이라고 주장하면서 권리 장전의 결여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새로운 정부는 제한된 권한을 가지고 있었고, 구체적으로 부여되지 않은 권한은 국민들이나 주에 맡기고 있었습니다. 윌슨은 헌법에 권리 장전이 포함되어 있다면, 연방 정부가 실제로는 그 권리가 있을 때만 이러한 지역에서 권한을 가지고 있었음을 의미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문자 메시지는 그랬고, 주정부의 권리 장전은 계속해서 미국 시민들을 보호할 것입니다. 이 헌법에서 연방 정부는 어디에서 언론, 종교 또는 연설에 대한 권한을 가졌는가? 배심원 재판이나 피고의 권리, 무기를 소지할 권리에 대해서는 어디에 언급되어 있었는가?
반대자들은 새 정부가 너무 많은 권력을 가지고 있고, 주 정부를 압도할 것이며, 헌법이 권리 장전이 없다고 반대하며 재빨리 등장했습니다. 사무엘 아담스는 리처드 헨리 리에게 “내가 건물에 들어갈 때 제가 비틀거리며 들어가는 것을 고백한다”고 썼습니다. “저는 국가 연합 대신에 국가 정부와 만납니다. ” 서문- “우리, 미국 국민들”은 이 정부가 국가의 경계를 파괴하면서 국민들에게 의지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제6조 제 2항은 의회가 제정한 헌법과 법률은 “토지의 최고 법”이라고 규정하고 있으며, 주 판사들은 연방 판례”헌법의 모든 것”을 따르게 되어 있습니다. 그와 반대되는 법은 없습니다. 이것은 주정부의 권리 장전을 무관하게 만들지 않았는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