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혁명 30, 제퍼슨의 행정부 구성 원칙

제퍼슨은 이를 마녀들의 통치라고 불렀고, 그와 매디슨은 버지니아 주와 켄터키 주 입법부가 채택한 결의안 초안을 비밀리에 작성했습니다. 연방 권력의 확장에 다른 주들은 반대에 가담하지 않았습니다. 연방 주의자들은 선출된 정부의 기구를 이용하여 권력을 얻을 것처럼 보였습니다.
두가지 일이 이것을 막았습니다. 하나는 새로운 프랑스 정부가 진심으로 미국인들과 협상하기를 원했다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공화 당원들이 1800년 선거에 동원된 것이었습니다. 매사추세츠 연방의 연방 주의자 피셔 에임스가 불평하듯이, 공화 당원들은 모든 고문 벌이, 모든 헛간 짓기, 그리고 장례식을 정치 집회로 바꾸었고, 이것은 연방 주의자들을 통제하지 않았습니다. 상하 양원 이것은 공직에 있는 정부가 대중적인 선거를 통해 다른 정부로 대체되는 새로운 현상이었습니다. 축출된 정부는 본국으로 돌아갔습니다.
토마스 제퍼슨은 1800년 선거를 정부를 전복시키려는 의미가 아니라 회전하고 이전의 원칙으로 돌아가려는 의미에서 “혁명”이라고 불렀습니다. 취임 첫 주에 제퍼슨은 1776년 혁명을 확보한 동료들에게 글을 썼습니다. 존 디킨슨에게 그는 그의 행정부가 “우리의 배를 공화 주의적인 방침에 두어서 그녀가 그녀의 움직임의 우아함으로 건설업자들의 기술을 보여 줄 것”이라고 썼습니다. 그는 제퍼슨이 선서를 하기 전에 워싱턴을 떠난 존 아담스에게 편지를 쓰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사무엘 아담스에게 편지를 썼습니다. 그는 그의 취임 연설이 “귀족”에게 보내는 편지라고요. 그리고 그는 사무엘 아담스의 “만약 이게 영혼이라면 “이라는 모든 말에 궁금해 했습니다.
제퍼슨은 취임 연설에서 국민들이 방금 통과한 “의견의 경쟁”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그들은 생각하지 않습니다. ” 그러나 이 문제가 헌법에 따라 결정되었기 때문에, 모든 것이 그들의 사업에 평화롭게 작용할 것입니다. 1790년대의 정치적 분열에 대해서, 그는 “모든 의견의 차이가 원칙의 차이만은 아닙니다. 저희는 같은 원리를 가진 다른 이름의 형제들을 불러 왔습니다. 저희는 모두 공화 주의자이고, 저희는 모두 연방 주의자입니다. ”
제퍼슨은 야당을 침묵시키려 했던 그의 정적들을 처벌하기 위해 정부의 힘을 사용할 것인가? 그는 그러지 않을 것입니다. 연방 주의자들은 미국 권력의 본질을 오해했습니다. 정부의 힘은 군대나 반란 진압 행위가 아닌 정보를 아는 시민들에게 달려 있었습니다. 그가 ‘세계 최고의 희망’이라고 부르는 이 정부는 “법을 요구하는 모든 사람들이 법의 기준에 따라 공공 질서 위반에 직면하게 될 유일한 정부”였습니다. 그것은 그의 개인적인 관심사입니다. ” 이것은 새로운 아이디어였습니다. 공공 질서는 모든 시민들의 개인적인 관심사였습니다.
제퍼슨은 몇몇 정직한 사람들이 인간의 본성을 두려워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때때로 사람은 자신의 정부와 신뢰할 수 없다고 말해집니다. ” 그러나 그는 물었습니다. 우리가 천사를 찾아서 왕의 모습으로 그를 다스린 적이 있습니까? 역사가 이 문제를 풀게 해 주세요. ”
제퍼슨은 자신의 행정부를 구성할 원칙들을 간략하게 설명했습니다. 정부는 사람들이 서로 다치는 것을 막아야 하지만 그렇지 않으면 그들이 자신의 일을 자유롭게 하도록 내버려두어야 합니다. 연방제 지지자들이 공화 당원들을 비난했을 때, 연방제를 해체하려는 사람이 있다면, 공화당이 연방제 지지자들을 고발한 대로 그대로 두어라. 의견의 오류가 용인될 수 있는 자유에 대한 기념물들은 이성적으로 그것과 싸우기 위해 자유롭게 남아 있습니다. ” 제퍼슨은 이러한 원칙들이 혁명과 개혁의 시대를 이끌었다고 말했습니다. 내전이 일어날 때까지, 제한된 정부의 개념, 제퍼슨의 정치적 신념의 시금석이자, 그가 말했듯이, 미국 혁명의 믿음은 연방 제도입니다. 미국 독립 전쟁의 마지막 참전 용사였던 제임스 먼로는 1824년 전쟁에서 마지막으로 살아남은 소장 라파예트를 초청해 귀국시켰습니다. 미국의 손님으로서 라파예트는 프랑스 혁명 동안 그의 재산과 거의 그의 삶을 잃었습니다. 그는 오스트리아에 투옥되어 있었습니다. 그의 아내는 거의 단두대에 오를 뻔했습니다. 그는 선출되지 않은 정부에서 복무하는 것을 거부하면서 나폴레옹과 회복된 프랑스 군주제와 냉담한 관계를 맺었습니다. 프랑스 정부는 그에게 작별 인사를 하기 위해 대중의 시위를 진압했습니다. 1777년에 라페이엣은 프랑스를 빠져나갔는데, 이번에는 그의 아들과 비서 그리고 그의 대리인만 동반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