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혁명 31, 라파예트의 영향

라파예트의 첫번째 방문 이후 미국은 변했습니다. 유럽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 후 군주제는 세계를 지배했으며, 영국, 프랑스, 스페인, 포르투갈, 네덜란드가 모든 아메리카 대륙을 차지했습니다. 1824년까지 미국뿐만 아니라 아이티, 아르헨티나, 베네수엘라, 멕시코, 페루, 브라질의 분들은 독립적이었습니다. 그들의 혁명은 유럽 자체를 뒤흔들어 놓았습니다.
1777년 라파예트가 처음 도착했을 때 대서양 연안을 따라 거주하지 않는 백인과 흑인은 모두 3백만명 이하였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영토는 태평양까지 뻗어 있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땅을 가로질러 운하를 파는 것과 그들의 물건을 대서양을 가로질러 실어 나르는 증기선을 만들고 있었습니다. 미국 해군은 아틀란틱, 걸프, 태평양 등 대륙의 해안을 순찰했고 먼로 대통령은 미국이 새로운 세계에서 어떠한 유럽의 침입도 묵인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1824년 워싱턴 탄생일 파리에서 라파예트는 먼로의 원칙을 “인류의 권리와 유럽인의 패배를 주장하는 위대한 경쟁”의 또 다른 부분으로 건배했습니다. 라파예트는 이날 미국 워싱턴에서 콜롬비아 베네수엘라 에콰도르 볼리비아 파나마의 해방관 사이먼 볼리바가 보낸 특사를 만나 금메달과 워싱턴의 초상화, 파나마 인당 대의의 베테랑을 축하한다고 말했습니다. 9월 6일 라파예트의 생일에 존 퀸시 애덤스 대통령이 백악관 만찬을 주최했습니다. 라파예트는 2월 22일 아담스가 워싱턴 생일을 맞아 건배한 후 7월 4일,” 남반구 자유의 생일”을 맞아 건배했습니다.
라파예트는 24개 주를 모두 방문했고 1200만명의 미국인들이 그를 만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는 자유로운 흑인 가족과 원주민들과 국경 농부들과 도시 상인들과 함께 대통령과 정치 지도자들과 함께 지냈습니다. 그는 자기와 함께 일하던 참전 용사들의 이름을 기억하고, 벙커 힐 기념비의 초석을 놓고 전장에서 나온 흙을 집으로 가져와서, 죽은 뒤에 묻힐 수 있게 하였습니다. 라파예트는 1824-1825년 개선 복귀을 위해 모든 주를 방문했습니다. 1825년 6월 그는 벙커 힐에서 온 충분한 흙을 가지고 프랑스로 돌아왔습니다. 1834년에 죽었을 때, 그는 그 안에 묻힐 수 있었습니다. 자유의 대의에 대한 그의 열정에 아직도 동요하지 않고, 라파예트는 미국에서 그것의 한계를 보았습니다. 그는 미국 정부에게 혁명 동안에도 노예 제도에 반대하는 입장을 취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노예 제도에 대한 워싱턴의 생각은 전쟁 중에 바뀌었습니다. 그가 캠브리지에 도착했을 때 그는 흑인 남자들이 대륙 군대에 가는 것을 막으려고 노력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1775년 말 이 명령을 취소했고, 전쟁이 끝나기 전에 그는 다른 사람을 사거나 팔지 않겠다고 맹세했습니다. 전쟁이 끝날 무렵, 그는 또한 사우스 캐롤라이나 농장주의 아들 헨리 라우렌이 노예화된 사우스 캐롤라이나 주민들로부터 흑인 군대를 징집하려는 시도를 격려했습니다. 에디엠은 주인의 자유를 위해 싸우는 대가로 1780년대에는 노예 제도가 제한되어 있었던 것처럼 보일지도 모릅니다. 메사추세츠 주의 흑인 남성과 여성들은 1770년대 초 그들의 자유를 위해 탄원했습니다. 1780년의 새로운 국가 헌법이 모든 사람이 자유롭고 평등하다고 말했을 때, 매사추세츠의 노예들은 법정에 갔습니다. 우스터 카운티의 노예인 Quock워커와 버크셔 카운티의 노예인 엘리자베스 Freeman의 경우, 배심원들은 이 헌법 하에서 한 사람이 또 다른 사람을 소유할 수 없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1790년의 첫번째 인구 조사에서 매사추세츠 주는 노예가 없는 유일한 주입니다.
1780년 펜실베니아 의회는 점진적인 해방 법을 통과시켰고, 그들이 28세가 되었을 때 노예로 태어난 아이들을 해방시켰습니다. 펜실베니아의 지도자들은 노예 제도에 반대하는 인도 주의적인 이유뿐만 아니라 실용적인 이유들도 가지고 있었습니다. 첫째, 필라델피아의 노예화된 분들은 해방을 가져올 영국의 승리를 기대하며 영국의 점령에 도움을 주었습니다. 많은 이들이 영국 쪽으로 건너갔고, 그들과 다른 이들은 1778년에 충성파들과 함께 떠났습니다. 숙련된 백인들이 직업을 가진 후에 이전에 노예들에 의해 지배되었던 자리를 차지하면서 들어왔습니다. 전쟁 기간 동안 그리고 전쟁 후에, 노예를 해방시키려는 움직임은 북부 주들의 흑인 인구의 감소와 동시에 일어났습니다. 하지만 버지니아에서도 감리교도 노예 제도 폐지를 청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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