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혁명 32, 제퍼슨과 매디슨에게 노예에 대한 사적인 견해

라파예트는 워싱턴 로비 외에도 제퍼슨과 매디슨에게 노예에 대한 사적인 견해를 밝힐 것을 촉구했습니다. 제퍼슨 대통령의 버지니아 주(1782년)참고 사항은 노예 제도를 “가장 끊임 없는 폭정”이라고 부르며”나머지 절반의 시민이 권리를 짓밟도록 허용하면서 그 개혁을 이루었습니다. 다른 것들은 적이 되는 거지 하나님은 정의롭게 영원히 잠들 수 없다는 것과, 전능하신 분은 그런 싸움에서 우리 편을 들 수 있는 속성이 없다는 것을 생각하면 참으로 가슴이 떨립니다.
하지만 제퍼슨은 더 이상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버지니아는 1790년대에 점진적인 해방 법안을 고려했지만 거부했습니다.그것은 SouthamptonCounty에서 NatTurner의 반란 이후, 1831년까지 이 문제를 다시 제기하지 않았습니다. 버지니아 분들은 오하이오 강 북쪽 지역에서 노예 제도를 금지하는 1787년 북서부 조례를 지지했고 제퍼슨 대통령은 1807년 의회가 헌법적 권력을 준수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노예 매매를 끝내다 그러나 그와 매디슨은 노예를 공개적으로 공격하지 않을 것이며, 그들의 사적인 비서 에드워드 콜레스처럼 그들의 노예들을 그가 산 땅에 정착시킬 것입니다. 일리노이 1820년대 주지사로서 콜레스는 노예제를 일리노이로 허용하려는 시도를 막았습니다.
제퍼슨, 매디슨, 그리고 라파예트조차도 오하이오 북부의 노예 제도를 금지하고 국제 노예 무역을 금지함으로써 노예제를 멸종의 길에 놓았다고 믿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1820년대에 그 기관은 퍼지고 있었습니다. 버지니아 주의 토지는 노예들로 고갈되었고, 캐롤라이나의 쌀 재배 농장은 그들 자신의 포화점에 이르렀입니다. 1790년대에 영리한 양키인 엘리 휘트니는 조지아가 나타나엘 그린에게 준 감사의 마음으로 농장을 방문했습니다. 더 빠른 방법으로 면을 청소하고 카드를 만드는 방법을 개발하기 위한 주 대회를 배우면서, 그는 면에서 씨앗을 씻는 지루한 작업을 했던 “면 엔진”으로 우승했습니다. 뼈와 섬유의 면 고르기 면화는 조지아 주에서 서쪽으로 영국의 제조 센터나 새로 건설된 직물 공장으로 운송되는 비옥한 지대에서 노예 노동자들에 의해 자라난 미국의 주요 수출품이 되었습니다. 뉴 잉글랜드의 존의 증손자 헨리 아담스는 1815년 이후 미국인들이 목화의 가격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하고 인간의 권리에 대해서는 덜 생각했다고 썼습니다. 면화는 미국 수출을 주도하게 되었고 1820년까지 미국에서 면화 생산을 주도한 나라가 되었으며, 1860년 사우스 캐롤라이나 상원 의원은 “목화는 왕”이라고 선언했습니다.
목화의 팽창은 조지아, 앨라배마, 미시시피 주의 노예 수요와 토지 가치를 증가시켰습니다. 이곳에 정착하는데 방해가 되었던 것은 Choctaws, Creekey, Chickasaws, Cherkillie였습니다. 대도시에 살며 정착한 농경지로 미국과 조약을 맺었지만 조지아, 앨라배마, 미시시피 주 등은 이들 국가가 이를 추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면화 재배 농장으로서 그들의 지역을 개척하고 개발하기 위해 개방합니다. 1830년 의회는 인디언 제거 법을 통과시켜 미국의 동맹국이든 국가든 간에 이 모든 국가들을 오클라호마로 옮기는 조약을 요구했습니다.
이 계획은 오래 전부터 시행되어 왔습니다. 라파예트는 일리노이 주 카스카스키아에서 열린 공식적인 공에서 멀리 떨어져 메리라는 인도 여성을 만났습니다. 그녀는 1800년에 일리노이 주에 와서 부서진 이로쿠오스 고향을 떠나 서쪽으로 계속 백색 침입을 했습니다. 그녀의 아버지 이로쿼이 전사 파니시오와는 그녀에게 “가장 강력한 마니토”가 들어 있는 작은 가죽 주머니를 주었는데, 그것을 본 분들은 모두 그를 가리켰습니다. 네, 라파예트에게 보여 주려고 이 부적을 가져왔어요 1778년 파니시오와를 위해 쓴 추천장으로 지금은 착한 미국인인 아버지의 신성한 유물로 딸이 간직하고 있는 깨지기 쉬운 종이를 주머니에서 꺼냈습니다. 원인이 되입니다.
버팔로, Panisciowa과 다른 이로쿼이 서쪽으로 밀려 갔다 되게 된 마을에는 라파예트, 뉴욕과 동부 해안으로 큰 내부를 연결하는 새로운 에리 운하에 들어갔습니다. 나무들이 쓰러지고 건물들이 그들의 자리에 들어서면서 톱과 망치 소리가 계속해서 공기를 가득 채웠습니다. 처음에는 여행자들과 새로 온 사람들을 위한 여관, 그 다음에는 신문, 집을 만들기 위한 가게, 그리고 이 세계의 학교들이 변화하고 있었습니다.
라파예트는 버팔로에서, 레드 재킷이라는 늙은 전사를 만났는데, 그는 40년 전에 프랑스 장군을 만난 것을 기억했습니다. 라파예트는 유쾌한 일련의 회고담을 나눈 후 레드 재킷에게 “그런 웅변으로 토마하크 매장에 반대한 젊은 인디언들은 무엇이 되었을까요?”라고 물었습니다. “그는 네 앞에 서 있습니다. “라고 레드 재킷이 대답했습니다. 라파예트는 “시간이 많이 바뀌었다”고 대답했습니다. “그때 저희는 젊고 민첩했습니다. ” 이제 두 사람은 50년 전에 싸웠던 전쟁 덕분에, 좋든 나쁘든 간에, 스스로를 변화시키는 젊은 나라의 노인들이었습니다. 라파예트의 여행은 1826년 7월 4일 그 투쟁의 50주년을 기념하려는 미국의 계획을 자극했습니다. 아담, 제퍼슨, 메릴랜드 주 캐롤튼의 찰스 캐롤 등 세명의 남자가 선언서에 서명한 채 살아남았습니다. 모두가 병이 나서 참석할 수 없었습니다. 제퍼슨과 아담스는 둘 다 7월 4일 마지막 숨을 거둘 것이지만, 그들의 동포들이 계속해서 새롭게 창조할 세계를 기대하는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제퍼슨은 7월 4일이 “세상에 있기를 바랐습니다. 인간이 사슬을 끊도록 자극하는 신호 그리고 자기 정부의 축복과 안전을 가정하는 것, 이것은 끝없는 이성의 “자유 권리”에 근거해야 합니다. 모든 사람은 사람의 권리에 눈을 뜨거나, 눈을 뜬입니다. 제퍼슨은 “과학의 빛의 일반적인 확산은 이미 모든 사람들에게 명백한 진실을 보여 주었습니다. 인류의 덩어리는 등에 안장을 달고 태어난 것이 아니고, 판 만입니다. 빨간 색의 소수의 분들은 신의 은총으로 합법적으로 그것들을 탈 준비가 되어 있는, 부츠를 신고 달립니다. 다른 이들에게는 희망의 땅이라고 말했습니다. 메사추세츠의 퀸시에서 시민들은 존 아담스에게 7월 4일 그들 자신의 기념 행사에 참석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그는 사양했습니다. 그들은 그에게 그의 이름으로 건배를 제의할 것인지 물었습니다. 그는 기꺼이 그렇게 할 것입니다.
“영원한 독립!” 그가 더 추가할까요 하자 더이상 없습니다라고 대답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