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에디킴,감성뮤지션➝음란물유포피의자된 '슈퍼스타K4'동창 > 카드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오늘
어제

카드뉴스

로이킴⋅에디킴,감성뮤지션➝음란물유포피의자된 '슈퍼스타K4'동창

페이지 정보

작성일2019.04.05 작성자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좋아요 0 조회수 150 댓글 0

본문


‘슈퍼스타K4’로우정을다진 ‘절친’들의동반추락이다.


감성뮤지션에서이젠음란물유포피의자가됐다.여성들과의성관계등을불법촬영하고유포한혐의(성폭력범죄의처벌등에관한특례법위반)로구속된가수정준영의 ‘단톡방’멤버로언급되면서이미지에심각한타격을입은로이킴과에디킴인데,이들역시음란물유포혐의로입건된피의자로밝혀져논란이시끄럽다. ‘엄친아’에여성팬들의지지를받는감성뮤지션의대표주자들이었던만큼,이미지회복도불가능해보인다.


로이킴이정보통신망법상음란물유포혐의로입건돼참고인에서피의자신분으로전환된가운데,에디킴역시로이킴과같은혐의로경찰조사를받은것으로전해졌다.로이킴과에디킴은연예계에서 ‘정준영절친’으로소문난멤버들이기에 ‘정준영몰카파문’이보도된이후줄곧네티즌의의혹을샀지만,특별한입장을밝히지는않았던상황이다.




그러나지난 4일경찰발표와 MBC ‘뉴스데스크’보도로로이킴과에디킴의음란물유포혐의입건사실과실명이공개되면서소속사측은논란확산을막기위해나섰다.


앞서로이킴의소속사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측은참고인조사에응할예정이라는보도로논란이시작되자, “로이킴은현재미국에서학업중이나빠른시일내에귀국해조사받을수있도록일정을조율중이다.또필요한조사에성실히임할계획”이라고입장을전했다.음란물유포혐의피의자입건에대해서는아직특별한입장을밝히지않은상황.




에디킴의소속사미스틱스토리역시 ‘뉴스데스크’보도이후 “에디팀은 3월 31일경찰에출석해약두시간가량조사를받았다.에디킴은단톡방에속해있었던것은사실이나몰카등불법영상물을촬영하거나유포한적이없음이확인됐다”라고입장을밝혔다.


음란물유포혐의에대해서는 “다만온라인상에떠도는선정적인사진한장을올린사실이확인돼조사를받았다.에디킴은사안의심각성을엄중히깨닫고깊이반성하고있다.심려를끼쳐드린점진심으로사과드린다”라며인정했다.


결국케이블채널엠넷오디션프로그램 ‘슈퍼스타K4’에서만난절친,로이킴과에디킴까지정준영 ‘단톡방’멤버로확인되면서이들을향한대중의실망은비난으로이어지고있는모습이다.무엇보다여성팬들이많았던뮤지션인만큼,팬들역시실망감을감추지못하고있다.로이킴의팬들은 ‘퇴출성명서’까지발표했을정도다.




특히로이킴과에디킴은 ‘엄친아’와착실한이미지를쌓으며인기를얻었기때문에대중의배신감이더욱클수밖에없었다.로이킴의경우가요계를대표하는 ‘엄친아’수식어가계속따라다녔고,에디킴역시군인신분으로 ‘슈퍼스타K4’에출연했을때부터 ‘모범적인’이미지가붙었던것.


더욱이로이킴과에디킴은 ‘감성뮤지션’으로불릴정도로발라드나서정적이고감성을자극하는음악을해왔던뮤지션이다.덕분에여성팬들의지지를받았고,로이킴은음원차트강자로떠오르기도했다.하지만음란물유포혐의로입건되면서이들의이미지훼손이심각하고,결국이들이해왔던음악역시진실된음악으로다가오지않는다는반응이다.


로이킴의경우아직경찰조사가이뤄지지않아직접불법영상등을촬영하고유포했는지사실여부가드러난것은아니지만,로이킴이나에디킴이나 ‘엄친아’오디션스타들의배신이라는이미지를쉽게지울수있을것같아보이지는않는다.



좋아요 0

마멘토에서 추천하는 게시글

댓글 0

댓글목록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멘토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카드뉴스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월간 인기글

회사명 : 월드바이럴 대표 : 김태은 고객센터 : 010-8396-8884
사업장주소 : 경기도 파주시 한빛로 70 (야당동) 504동 2001호
개인정보취급관리자 : 김태은 이메일 : trymoney3@naver.com
사업자등록번호 : 207-08-94463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6-서울강남-02102호
Copyright © 마멘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