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 '갑질' 의혹 해명…"나는 갑질할 배포 없는 사람" > 카드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오늘
어제

카드뉴스

이지훈, '갑질' 의혹 해명…"나는 갑질할 배포 없는 사람"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1.11.05 작성자 앤디마케팅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좋아요 0 조회수 129 댓글 0

본문

이지훈

이지훈

[썸엔터테인먼트 제공. ]

배우 이지훈이 IHQ 새 드라마 '스폰서' 촬영 현장과 관련한 각종 의혹에 "더는 오해와 억측이 없었으면 좋겠다"며 직접 입장을 밝혔다.

이지훈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이유 불문하고 제 친구와 현장 FD(무대 연출) 분과의 마찰이 발생하게 된 점에 대해 진심으로 송구하다"며 "앞으로 현장에 친구가 찾아오는 일은 없도록 단단히 주의하겠다"고 사과했다.

그는 해당 FD가 자신뿐 아니라 매니저, 단역 배우 등에게 무례한 행동을 해 감정이 좋지 않았던 것은 사실이지만 지인과 마찰을 빚을 당시 동조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또 당일 직접 사과하기 위해 기다렸으나 당사자의 회피로 할 수 없었다고 덧붙였다.

촬영 현장에서 하의를 탈의해 물의를 일으켰다는 의혹에는 "야외 촬영에서는 옷을 갈아입을 장소가 마땅하지 않아 차 안, 화장실, 길거리 등에서 갈아입었다"며 "제가 바지를 벗고 난동을 부렸다는 것은 말도 안 되는 루머"라고 해명했다.


작가를 포함한 일부 스태프가 해고되도록 했다는 박계형 작가의 주장에도 "금시초문"이라며 "나는 갑질을 할 배포가 없는 사람"이라고 일축했다.

이지훈은 "와전되고 부풀어진 기사에 억장이 무너진다"며 "모든 분께 이번 일로 걱정을 끼쳐 진심으로 죄송하다. 공인으로서 앞으로 어떤 상황에서도 좀 더 현명하게 행동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이지훈은 '스폰서' 촬영장을 찾은 지인과 스태프의 마찰 사실이 알려진 데 이어 하의 탈의 및 드라마 스태프 해고 종용 등 의혹이 제기되며 '갑질' 논란에 휩싸였다.


좋아요 0

마멘토에서 추천하는 게시글

댓글 0

댓글목록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앤디마케팅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카드뉴스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월간 인기글

회사명 : 월드바이럴 대표 : 김태은 고객센터 : 010-8396-8884
사업장주소 : 경기도 파주시 한빛로 70 (야당동) 504동 2001호
개인정보취급관리자 : 김태은 이메일 : trymoney3@naver.com
사업자등록번호 : 207-08-94463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6-서울강남-02102호
Copyright © 마멘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