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이용시간 분석보고서입니다."페북>인스타>카카오스토리>밴드"
페이지 정보
작성일2016.07.07 작성자 SNS중독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좋아요 0 조회수 1,610 댓글 0본문
DMC 미디어에서 5일 날 발표한
"2016년 소셜 미디어 이용 형태 및 소셜 미디어 광고 접촉 태도 분석 보고서"에 따르면
최근 1개월 내에 SNS를 이용한 응답자 중 하루 평균 이용시간
페이스북 : 33.6분
인스타그램: 30.3분
카카오스토리 : 21.2분
밴드 : 20.7분
트위퍼 : 18.9분
소셜 미디어를 이용하는 이유
1위 : 친구나 지인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해서 (72.9% )
2위 : 뉴스/이슈 등의 정보 획득 (40.5%)
3위 : 가족.친척과의 교류 (23.6%)
4위 : 취미.관심사 고오유 (13.4%)
5위 : 기업/브랜드에 대한 정보획득 (9.5%)
6위 : 이벤트/할인혜택 획득 (4.5%)
SNS의 성격에 따라 사용자가 이용하는 이유가 다르다 !?
페이스북 : 타 매체대비 "빠른 정보 획득"(31.8%)
카카오스토리 : 주변에서 많이 이용한다.(55.1%)
인스타그램 : "이미지 중심의 콘텐츠 유형을 선호해서(41.6%) / 최근 유행하는 소셜미디어이기 때문 (38.9%)
본인 계정에 글쓰기 (43.6%) , 콘텐츠를 제작.편집.가공(20.1%) 하는 활동의 비율이 다른 소셜 미디어와
비교했을 때 월등히 높았습니다.
한편, 페이스북 이용자 10명 중 6명은 광고가 많다고 느끼는 것으로 조사되었으며,
그 다음으로 트위퍼(27.6%) / 카카오스토리(25.8%) / 밴드(18%) / 인스타그램 (12.1%)
소셜 미디어 중 페이스북 광고시장이 가장 활발한만큼 이용자 또한 체감하는 정도가 크다고 분석했습니다.
좋아요 0
마멘토에서 추천하는 게시글
-
-
SNS이용시간 분석보고서입니다."…
DMC 미디어에서 5일 날 발표한 "2016년 소셜 미디어 이용 형태 및 소셜 미디어 광고…
-
//010 N사 실명아이디 무한생… 사업 하시는 모든 분들께 솔루션을 드립니다. 우선 저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최고의 마케팅 파트너가 되어드리겠습니다. 최선을 다해 눈높이…
-
★N사 블로그/인스타 각종 바이럴…
안녕하세요! 바이럴 전문 실행사 입…
-
댓글목록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