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키워드광고판을 어떻게 바꿔놓을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일2016.03.23 작성자 정현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좋아요 0 조회수 41,292 댓글 4본문
궁금하네요 ㅋㅋ
네이버가 광고상품을 통합 관리하는
새 광고시스템을 도입합니다.
클릭초이스, 상품광고, 파워컨텐츠, 쇼핑광고 등을
한 플랫폼에서 통합 관리하는 시스템이
7월 1일 클릭초이스에 우선 도입됩니다.
이어 나머지 상품에 순차 적용될 예정입니다.
광고 목적에 따라 예산이나 기간 등을
설정하는 캠페인 단위가 신설되며,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도 오픈했습니다.
[출처] 마멘토 - http://mamentor.co.kr/bbs/board.php?bo_table=m_news&wr_id=158
이번에 네이버에서 3월말에 바뀌는 키워드광고에 대해 교육하던데
가고싶었지만 바로 끝났다는... ㅠ
좋아요 0
마멘토에서 추천하는 게시글
-
-
커피!! 커피한잔씩들..
-
비가오네요 댓글 1 비가오네요
-
플레이스 상위노출 잘하는곳 요즘 잘되네요 문의:010-9998-3070
-
댓글목록
은갈치v님의 댓글
은갈치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어떤점이 바뀔련지..궁금하네요
키워드광고 인식은 너무 효과에 비해 금액이 비싸다라는 인식밖에 없는터라..
지금은 브랜드검색이나 쇼핑, 파워컨텐츠, 상품광고 모두 따로 검수받아야 해서 기존에는 너무 하기가 귀찬았는데
만약에 합쳐진다고 하면 편하긴 하겟네요..ㅎ
그런데 지금 내용을 보면 단순히 통합하는것뿐 그 이상의 의미는 없을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