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검색광고란?
페이지 정보
작성일2016.04.04 작성자 이서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좋아요 0 조회수 1,397 댓글 0본문
검색광고란?
고객을 자사 웹사이트로 방문하도록 유인하는 효과적인 수단으로서
검색엔진 마케팅(search engine marketing),검색엔진 광고(search engine advertising),
키워드검색(keyword search) 등으로 불립니다.
검색광고는 키워드검색광고(키워드 매칭광고라고도함)와 광고하고자 하는 제품에
어울리는 맥락을 제공하는 콘텐츠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하는 콘텐츠 기반광고로 나뉠 수 있는데
보다 폭넓게 사용되고 있는 것이 키워드검색광고 입니다.
즉, 검색광고란 네이버나 다음 등의 검색포털사이트에 특정의 키워드로 검색하는
유저들에게 광고주의 사이트를 노출시키는 광고 기법을 말합니다.
검색광고는 불특정 다수가 아닌 광고주의 사이트나 비즈니스와 연관된 검색어에
관심이 있는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광고가 노출되므로 타 광고에 비해
클릭율과 주목도 높은 광고가 가능합니다.
검색광고는 적은 예산으로도 효율적 광고 집행이 가능한 cpc 형식으로 대부분 구성되어 있습니다.
광고주에 의해 가격이 결정되는 입찰제 형식으로 합리적인 가격 설정을 원칙으로 합니다.
검색광고의 가장 큰 특징은 신규고객을 방문하게 하는것이며,
다른 광고에 비해 전환율이 높다는 점입니다.
검색광고 다음으로 가장 많이 이용되는 배너광고 보다 회원가입, 구매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좋아요 0
마멘토에서 추천하는 게시글
-
-
ㅎㅇㅎㅇ ㅎㅇㅎㅇ
-
아침부터 할건 많내요 댓글 2 싫다... 어.. 색상ㅇㅣ.. 배경색상이 들어가서 신선하네요...ㅋㅋㅋㅋ
-
ㅎㅇㅎㅇㅎ ㅇㅎㅇㅎㅇㅎㅇㅎ
-
댓글목록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서주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