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타겟이 모여있는 카페커뮤니티 실행사 內 후기 QnA 배포성 Viral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2019.06.05 작성자 여론조성은여기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좋아요 0 조회수 103 댓글 0정보
- 구분
- 카페
- 업체명
- s.c company
- 담당자명
- 갑 본부팀장
- 연락처
- 01087638686
- 이메일
- 네이트온
- xhtmxmtkwnj@nat...
- 카카오톡
본문
카페커뮤니티마케팅이란?
메인타겟이활동하는카페,커뮤니티를지정하여브랜드의제품및서비스를자연스럽게홍보하는방식입니다.
l후기형컨텐츠 -방문후기,사용후기,시술전/후
l여론조성을위한질문 & ;답변형컨텐츠
l제품출시,정보안내를위한배포형컨텐츠
카페커뮤니티마케팅이필요한이유는?
1.소비자들은더이상브랜드의이야기를믿지않습니다.
소비자들은또다른소비자들의실제후기를참고하여구매결정을합니다.
2.매출로직결되는마케팅입니다.프로모션이나,여론조성이필요한마케팅의경우,
단기간내홈페이지의쿼리를늘릴수있습니다.
3.컨텐츠증가에따른브랜드조회수가증가됩니다.
4.빠른피드백을받을수있는마케팅입니다.자사에서체험단을진행하게될경우,제품제공,원고료제공,기일내작성등
피드백이늦어지는경우가발생합니다.카페커뮤니티마케팅은단기간내빠른피드백을받을수있는마케팅입니다.
5.브랜드의상품군에따라커뮤니티를선정할수있습니다.
1)인테리어,가구,결혼 (EX)레*테라스)
2)육아용품 (EX)맘*홀릭베이비,지역맘카페)
3)화장품,뷰티 (EX)파우더*,화장*,레*테라스,지역맘카페)
4)성형,의원 (EX)여생남*,성*모,안*성*)
5)패션,남성 (EX)디*매니아,보*드림,뽐*)
시크릿컴퍼니의카페마케팅은어떤차별점이있는가?
1.시크릿컴퍼니는철저한아이디관리,캐릭터관리를통해게시글을작업합니다
2.시크릿컴퍼니는컨텐츠작성전,충분한이해를위해브랜드제품의교육을진행합니다.
3.시크릿컴퍼니에서작성된게시글은진행기간동안 A/S가가능합니다.
4.시크릿컴퍼니는지속적인모니터링을통해,댓글,대댓글관리를진행합니다.
5.시크릿컴퍼니는경쟁사모니터링을통해,전략적인마케팅을제안합니다.
“카페커뮤니티마케팅우리브랜드에적합할까?”
불특정다수가아닌,주타겟을공략한카페커뮤니티마케팅이기에
우리의고객이모여있는곳에서,우리의브랜드를알릴수있습니다.
이미많은기업에서진행하고있습니다.
전화,카카오톡,네이트온편하신경로로연락주시면,
브랜드에맞는카페커뮤니티리스트와,진행예시를전달드리겠습니다.
마멘토에서 추천하는 게시글
-
-
⭐ 통합검색 전문 실행사 연락주세… 통합검색 전문 실행사 J.H. Better AD 입니다. 바이럴 마케팅 광고경력 8년차. 믿고 맡겨주시면 갈고 닦은 실력으로 증명하고 검증드리겠습니다. …
-
키워드분석프로그램 문제없지
키워드분석프로그램 문제없지/strong> ▶ BAROGO …
-
N쇼핑 로직이상무 순위상승최적화 …
↑↑↑↑&…
-
댓글목록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여론조성은여기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