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16일 최신 마케팅 뉴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2019.05.16 작성자 마케팅에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좋아요 0 조회수 865 댓글 1본문
#1
"소상공인 TV·라디오 광고비 70% 할인"... 소진공-코바코 MOU
소상공인과 전통시장이 맞춤형 방송지원을 통해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고, 신규 판로개척 및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됐습니다. 코바코는 공단 사업을 지원받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TV, 라디오 등 미디어 광고비 70%를 할인 지원할 계획입니다.(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bitly.kr/FVZRvz
#2
"틱톡의 성공, 소비자의 자발적 마케팅이 주효"…
루촨(路川) 바이트댄스(틱톡) 중국 총괄은 '중국 디지털 마케팅 전략 컨퍼런스'의 연사를 통해 "브랜드가 시장 여론을 어떻게 장악하느냐가 관건이 됐다며 소비자 입장에서 다양한 브랜드가 있는데 특정 브랜드를 기억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고 이야기 했습니다.(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bitly.kr/Cqz0hL
#3
'이상한' 화장품 구매경로…젊을수록 '오프라인' 쇼핑
디지털 네이티브인 'Z세대'는 화장품을 구매할 때 오히려 오프라인에서 쇼핑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반면 30~40대는 오프라인 쇼핑보다 온라인 쇼핑을 선호했고 젊을수록 인터넷과 모바일 쇼핑을 선호했지만 화장품 만큼은 예외인 셈입니다.(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bitly.kr/td6mKb
#4
쿠팡 잠재력에 도전장 던진 네이버쇼핑
각축전이 펼쳐지고 있는 온라인쇼핑 시장에 변수가 발생했습니다. 네이버의 참전인데 네이버는 올해 커머스 영역을 대폭 강화하기로 방침을 정했고 쿠팡의 위세가 갈수록 커지는 가운데 네이버 쇼핑이 어느 정도 위협을 가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bitly.kr/rm75pb
#5
'모바일,PB' 키워 불황 탈출하는 홈쇼핑
홈쇼핑업계가 쇼핑 트렌드 변화에 따른 업황 부진 속에서도 새로운 먹거리를 찾는 노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채널 충성도를 높여줄 수 있는 자체브랜드를 육성하는가 하면 시장 흐름에 맞춰 모바일 앱 서비스를 강화하는 등 다방면으로 활로를 찾고 있습니다.(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bitly.kr/zQejPK
#6
가맹점 매출 높여라…온라인으로 상권 넓히는 편의점
최저임금 인상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편의점 업계가 가맹점들의 매출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으로 상권을 확장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업계에 따르면 CU(씨유)는 배달서비스 요기요를 운영하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와 손잡고 배달서비스 전국 확대에 나섰습니다.(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bit.ly/2JEapjp
* 마케팅에듀 1대1 맞춤 교육
* 마케팅뉴스 구독
마멘토에서 추천하는 게시글
-
-
2017년 11월 3일 최신 마케… #1 입소문은 모바일을 타고, 여행업계에 부는 소셜 미디어 바람 여행업계에 모바일 바람이 특히 거센데 노랑 풍선 관계자는 “패키지 여행사의 주요 타깃…
-
2018년 2월 6일 최신 마케팅… #1 광고시장, '평창올림픽 특수' 기대감 고조 2월 광고시장이 평창올림픽 특수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라디오를 제외한 전 매체에서 대형광고주(116.…
-
2017년 12월 20일 최신 마… #1 사은품으로 구매욕구 자극하는 '웩더독 마케팅' 활기 소비트렌드 전문가들은 이러한 웩더독 마케팅을 2018년의 새로운 트렌드로 꼽았습니다. 현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