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6월 8일] 최신 마케팅 뉴스 > 마케팅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오늘
어제

마케팅뉴스

[2023년 6월 8일] 최신 마케팅 뉴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3.06.08 작성자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좋아요 0 조회수 111 댓글 1

본문

#1 소주도 하이볼 시대…GS25, 화요 섞은 '하이요 버블리' 출시

편의점 GS25는 8일 증류식 소주 화요를 생산하는 광주요그룹, 주류 제조사 카브루와 함께 한국형 하이볼 '하이요 버블리'(알코올 도수 6도)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산 쌀 100%로 만든 화요 원액 13.2%에 토닉워터와 레몬 농축액이 섞였다. 증류식 소주 특유의 부드러운 쌀 풍미에 상큼한 레몬향이 더해져 깔끔한 맛을 낸다.

GS25는 고객에게 새로운 맛과 경험을 제공하고자 위스키 중심의 하이볼을 증류식 소주로 확대한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 마케팅 뉴스 전문 보기▶

 

#2 컬리페이 가입자 10만명 돌파…컬리카드는 3만장 발급

마켓컬리는 지난 4월 출시한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 '컬리페이' 누적 가입자가 10만명을 넘어섰다고 8일 밝혔다.

컬리페이 가입자 수는 출시 3일 만에 1만명을 기록했고, 50여일 만인 이달 1일 10만명을 돌파했다.

이 기간 컬리페이와 연계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컬리카드'도 3만장 이상 발급됐다.

컬리페이는 복잡한 절차 없이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결제할 수 있고, 컬리카드를 등록해 사용하면 최대 12%까지 포인트가 적립된다.

마켓컬리는 오는 8월 15일까지 컬리카드를 발급받으면 최대 10만원가량을 할인받을 수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 마케팅 뉴스 전문 보기▶

 

#3 롯데홈쇼핑, '네고왕'같은 딜커머스 웹예능 만든다

롯데홈쇼핑은 8일 뉴미디어 콘텐츠 전문기업 '더에스엠씨그룹'과 예능과 구매 혜택이 결합한 '딜커머스' 콘텐츠 론칭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양사는 오는 8월 유튜브에 딜커머스 채널을 열어 가격 협상으로 롯데홈쇼핑 상품에 대해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웹예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홈쇼핑판 '네고왕'격이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월 유튜브 예능 채널 '내내스튜디오'를 개설하고 뷰티, 골프, 먹방, 음악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왔는데 이번에 더에스엠씨그룹과 손잡고 예능 카테고리를 확장하는 것이다.

관련 마케팅 뉴스 전문 보기▶

 

#4 가벼운 옷차림에 작아진 가방…남성용 '미니백' 인기

여름이 성큼 다가오면서 남성들의 옷차림이 가벼워지고 있다.

올해는 특히 MZ세대를 중심으로 가벼운 차림새만큼 작아진 '미니백'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은 빈폴액세서리가 봄·여름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미니 사이즈 가방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8일 밝혔다.

빈폴액세서리는 필수품만 가지고 다니는 MZ세대의 취향에 맞춰 가볍고 실용적인 메신저백과 슬링백 등을 출시했다.

관련 마케팅 뉴스 전문 보기▶

 

#5 가짜 '친환경' 광고 막는다…공정위, 그린워싱 가이드라인 발표

그린워싱은 녹색(Green)과 세탁(White Washing)의 합성어로, 친환경적이지 않은 제품을 친환경적인 것처럼 표시·광고하는 행위를 뜻한다.

최근 친환경 소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그린슈머가 늘고 친환경 마케팅이 활발해지면서 그린워싱 논란도 지속해서 제기돼왔다.

이에 공정위는 법 집행의 일관성과 기업의 예측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환경 관련 거짓·과장, 기만, 부당 비교, 비방 등 부당 광고를 판단하는 심사 원칙과 법 위반 유형별 예시를 담은 지침을 마련했다.

관련 마케팅 뉴스 전문 보기▶

 

좋아요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마멘토에서 추천하는 게시글

  • 2016년 10월6일 실시간 마케…
    • [2022년 6월 8일] 최신 마… #1 롯데면세점, 치어럽스 2기 모집…인천 골목상권 살리기 나선다 롯데면세점은 외식사업을 운영하는 지역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치어럽스'(CHEERUPS) 프로젝트 …
    • 2017년 11월 3일 최신 마케… #1 입소문은 모바일을 타고, 여행업계에 부는 소셜 미디어 바람 여행업계에 모바일 바람이 특히 거센데 노랑 풍선 관계자는 “패키지 여행사의 주요 타깃…
    • 화려함을 먹다 ‘푸드 인스타그램’ 댓글 1

      화려함을 먹다 ‘푸드 인스타그램’ 사진ㆍ동영상을 공유하는 소셜미디어 인스타그램에서는 화려한 음…

댓글 1

댓글목록

마케팅뉴스

마케팅뉴스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좋아요 조회
922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3 0 27
921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30 0 124
920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9 0 155
919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1 0 192
918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04 0 138
917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3 1 269
916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6 0 174
915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5 0 356
914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9 1 415
913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4 0 260
912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8 0 181
911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1 0 139
910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5 3 178
909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 1 128
908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5 1 187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월간 인기글

회사명 : 월드바이럴 대표 : 김태은 고객센터 : 010-8396-8884
사업장주소 : 경기도 파주시 한빛로 70 (야당동) 504동 2001호
개인정보취급관리자 : 김태은 이메일 : trymoney3@naver.com
사업자등록번호 : 207-08-94463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6-서울강남-02102호
Copyright © 마멘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