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6월 28일] 최신 마케팅 뉴스 > 마케팅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오늘
어제

마케팅뉴스

[2023년 6월 28일] 최신 마케팅 뉴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3.06.28 작성자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좋아요 0 조회수 114 댓글 1

본문

#1 반려동물도 피자·김밥 먹는 시대…수제간식 인기

GS리테일[007070]의 자회사인 반려동물 종합 플랫폼 어바웃펫은 올해 들어 이달 26일까지 반려동물 수제 간식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14.7% 급증했다고 28일 밝혔다.

수제 간식은 일반 가공식품과 달리 사람이 먹을 수 있는 등급의 원료를 사용하고 사람 손으로 가공한 제품이다.

어바웃펫 관계자는 "반려동물이 소중한 가족 구성원으로 받아들여지면서 프리미엄 상품 소비도 늘고 있다"며 "1천만 반려동물 가구의 가치 소비 실현을 위해 지속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 마케팅 뉴스 전문 보기▶

 

#2 미키마우스 만나러 오세요…현대百, 올여름 디즈니로 물든다

현대백화점[069960]은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오는 30일부터 8월 말까지 전국 16개 매장을 디즈니 캐릭터로 꾸미고 각종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의 주인공은 미키 마우스다.

현대백화점은 전국 매장의 내·외부를 미키마우스 테마로 채우고 디즈니 캐릭터로 만든 한정판 굿즈를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9m 높이의 미키 마우스 조형물은 내달 7일 판교점을 시작으로 더현대서울, 무역센터점 등 주요 매장을 돌며 전시된다.

관련 마케팅 뉴스 전문 보기▶

 

#3 "지하철역에서 반려동물용품 사세요"…서울교통공사 신규사업

서울교통공사는 7월부터 지하철역 상가에 '반려동물용품 전문점'을 연다고 28일 밝혔다.

반려동물용품 전문점은 역사 내의 공실 상가 활용 방안을 찾기 위한 시민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선정된 사업이다. 공사는 지난달 반려동물용품 전문업체 ㈜야옹아 멍멍해봐와 운영 계약을 맺었다.

공사는 국내 반려인구가 1천262만명에 달하는 등 관련 시장이 커지는 상황에서 역사 내 전문점이 지상 상권보다 접근성이 좋아 활발히 이용되고 부대 수익도 증가할 것으로 기대했다.

관련 마케팅 뉴스 전문 보기▶

 

#4 AI가 노래 악보로 옮기고 리메이크까지 돕는다

좋아하는 노래 음원을 입력만 하면 AI(인공지능)가 즉석에서 악보를 따 줘서 편곡까지 가능하게 해 주는 서비스가 구현됐다.

지니뮤직은 AI 스타트업 주스와 손잡고 AI 기술을 활용한 악보 기반 편곡 서비스 '지니리라'(Genie.Re:La) 베타 버전을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지니리라는 '지니에서 리메이크 음악을 즐겁게 부르자'는 의미로 MP3 파일을 업로드하면 AI가 곧바로 디지털 악보를 그려 준다. 이용자는 이를 이용해 편곡까지 할 수 있다.

관련 마케팅 뉴스 전문 보기▶

 

#5 '할매니얼' 열풍 잇는다…세븐일레븐, 약과 디저트 7종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약과 디저트 7종을 차례로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쫀득꿀약과', '약과버터바', '약과버터스틱', '약과휘낭시에', '약과맛팝콘', '올드훼션약과도넛', '오븐에구운약과도넛' 등이다.

이번 상품은 디저트, 과자 등 카테고리별 전문 MD(상품기획자)와 마케팅팀이 공동 개발하고 젊은 층 직원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까지 거쳐 상품 구색을 완성했다.

관련 마케팅 뉴스 전문 보기▶

좋아요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마멘토에서 추천하는 게시글

  • [2023년 11월 29일] 최신…
    • [2022년 5월 26일] 최신 … #1 올해 전세계 게임시장 규모 282조원…모바일 게임이 61% 올해 전세계 게임 시장 규모는 약 282조원(2천220억 달러)로, 이 중 모바일 게임이 절반 이상…
    • 2016년 10월4일 실시간 마케… 댓글 1

      2016년 10월4일 실시간 마케팅 뉴스 #1 전 세계 온라인몰서 한국 소비재 인기…

    • 2018년 3월 12일 최신 마케… #1 SNS는 광고 실험장인가 우회로인가 기존 전통미디어에서는 여러 제약으로 시도되기 어려웠던 광고적 실험들이 콘텐츠란 이름으로 소셜미디어에서 전개되…
댓글 1

댓글목록

마케팅뉴스

마케팅뉴스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좋아요 조회
922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3 0 19
921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30 0 120
920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9 0 153
919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1 0 192
918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04 0 138
917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3 1 269
916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6 0 174
915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5 0 356
914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9 1 415
913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4 0 260
912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8 0 181
911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1 0 139
910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5 3 178
909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 1 128
908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5 1 187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월간 인기글

회사명 : 월드바이럴 대표 : 김태은 고객센터 : 010-8396-8884
사업장주소 : 경기도 파주시 한빛로 70 (야당동) 504동 2001호
개인정보취급관리자 : 김태은 이메일 : trymoney3@naver.com
사업자등록번호 : 207-08-94463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6-서울강남-02102호
Copyright © 마멘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