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8월 31일] 최신 마케팅 뉴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3.08.31 작성자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좋아요 0 조회수 120 댓글 0본문
#1 향초도 가치소비…신세계인터 딥티크, 리필 캔들 출시
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향수 브랜드 '딥티크'는 환경을 고려해 리필이 가능한 캔들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레 몽드 드 딥티크'는 딥티크 캔들 론칭 60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라인이다.
향초를 다 사용한 뒤 리필 왁스를 끼워 재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리필만 교체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가치소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젊은 층에서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2 네이버웹툰, 더현대서울에 90평짜리 웹툰 팝업스토어 세운다
다음 달 서울 여의도에 웹툰 '마루는 강쥐', '냐한남자'로 꾸며진 90평짜리 대형 팝업스토어(임시매장)가 열린다.
네이버웹툰은 다음 달 5∼17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 1층에서 공식 팝업스토어 '툰 페스티벌'을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3 GS25 "편스토랑 상품 출시 1년3개월만에 판매량 2천만개 돌파"
편의점 GS25는 KBS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과 손잡고 출시해온 우승 메뉴 판매량이 2천만개를 넘어섰다고 31일 밝혔다.
편스토랑은 연예계에서 소문난 미식가들이 자신만의 요리법을 공개하고, 전문가의 평가를 받아 승리한 메뉴를 실제 상품으로 출시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GS25 관계자는 "우승 메뉴를 토대로 고객들이 많이 찾는 삼각김밥 등의 상품화 연구를 거듭해 온 게 인기 비결"이라고 소개했다.
#4 신세계라이브쇼핑, 리퍼비시 상품 전문관 '득템마켓' 개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리퍼비시'(refurbish) 상품을 취급하는 전문관 '득템마켓'을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리퍼비시는 고객이 단순 변심으로 반품한 상품이나 미세한 흠집 등이 있는 제품으로, 정상가격보다 최대 90%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최근 경기침체와 고물가 등으로 리퍼비시 상품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어 득템마켓을 열었다고 설명했다.
#5 신세계까사, 반려동물 친화 가구 브랜드 '몽스' 출시
세계까사는 반려동물 친화 가구 브랜드 '몽스'(MONS)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신세계까사는 반려동물을 기르는 '펫팸족'(펫+패밀리)이 증가함에 따라 몽스 브랜드를 통해 스크래치에 강한 기능성 패브릭, 견고한 원목 등을 쓴 가구와 소품을 선보인다.
각 제품의 기능은 반려동물 습성과 생활패턴을 고려해 설계된다.
마멘토에서 추천하는 게시글
-
-
[2022년 3월 30일] 최신 … 댓글 1 #1 스타벅스·소상공인 상생협약…상생음료 제조법 공유 중소벤처기업부는 스타벅스와 전국카페사장협동조합, 동반성장위원회가 30일 서울 중구 스타벅스코리아 본사에서 상생협약…
-
2016년 10월28일 최신 마케… 2016년 10월28일 최신 마케팅 뉴스 #1 네이버 실검에서 사라진 최순실... 작업 중? ‘비선실세’ 의혹을 받고 있는 최순실씨에 대해 지난 2…
-
8월 3일자 마케팅 뉴스 8월 3일자 마케팅 뉴스 ? #1 네이버 모바일 블로그에 개인 설정 기능이 강화됩니다. 네이버는 개편을 통해 모바일 블로그에 다양한 커버 스타일을 선택…
-
댓글목록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멘토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