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9월 6일] 최신 마케팅 뉴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3.09.06 작성자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좋아요 0 조회수 104 댓글 0본문
#1 선유로운·장충단길 등 서울 대표 골목상권 7곳서 가을행사
서울시는 시내 대표 골목상권 7곳에서 9∼11월 가을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가 열린다고 6일 밝혔다.
박재용 서울시 노동·공정·상생정책관은 "상반기 봄맞이 행사와 마찬가지로 로컬브랜드 상권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와 스토리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라며 "서울만의 매력을 느끼고 계속 머물고 싶은 장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 갤러리아백화점 '세계 푸른하늘의 날' 동참…외벽 푸르게 꾸민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유엔이 지정한 '세계 푸른 하늘의 날'(9월 7일)을 맞아 서울 압구정 명품관 외관을 푸른 하늘로 꾸민다고 6일 밝혔다.
또 15∼17일에는 장기 이식을 기다리는 환자들에게 희망을 주기 위한 보건복지부와 한국조직기증원의 '그린라이트 캠페인'에도 참여해 명품관 외벽에 그린라이트를 송출한다.
#3 롯데면세점, 내달 해외 여행객 초청 '올나잇 파티' 개최
롯데면세점은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즐길 거리로 '올나잇 파티'(All-Night Party)를 마련했다고 6일 밝혔다.
올나잇 파티는 내달 14일과 21일 양일간 롯데월드에서 진행된다.
14일에는 트와이스, DJ Yesong, DJ Juncoco가 공연을 하고, 21일에는 이준호, DJ JEB, DJ Vandal Rock이 무대를 꾸민다.
공연은 밤 11시부터 이튿날 오전 5시까지 진행되고, 놀이기구 10종도 함께 즐길 수 있다.
#4 '2박 3일 꿈 같은 휴식' 오리지널스 캠핑 페스티벌
강원 인제군마케팅센터와 285LABS가 주최·주관하는 2023 인제 오리지널스 캠핑 페스티벌이 오는 8일부터 사흘간 인제군 북면 한계2리 솔밭야영장에서 열린다.
주제는 '오리지널 캠퍼들을 위한 2박 3일 꿈 같은 휴식'이다.
이벤트와 세부 사항은 인제군마케팅센터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 하이네켄, 브랜드 출시 150년 한정판 'Hi네캔' 등 9종 출시
하이네켄은 브랜드 출시 150년을 맞아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출시 제품은 브랜드명이 'Hi네캔'으로 표기된 캔 제품(330mL, 500mL)과 'Hi네캔', 'ㅎㅇㄴㅋ' 같은 별명으로 디자인된 병 제품(330mL) 등 9종이다.
한정판 제품은 이달 중순부터 대형마트, 슈퍼마켓, 편의점 등에서 판매한다.
하이네켄코리아 마케팅 디렉터 박지원 전무는 "오직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이라고 소개하며 "한국 소비자와 함께 브랜드 150년에 대한 축하를 나누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마멘토에서 추천하는 게시글
-
-
[2023년 6월 8일] 최신 마… 댓글 1 #1 소주도 하이볼 시대…GS25, 화요 섞은 '하이요 버블리' 출시 편의점 GS25는 8일 증류식 소주 화요를…
-
2018년 4월 27일 최신 마케… 댓글 1 #1 우리가 지금까지 알고 있었던 광고의 종말 2018년 SXSW에서 루퍼트 매코닉은 현재 광고산업에 대해 “누구도 광고를 보지 않고 있다. 모두가 …
-
2017년 6월 12일 최신 마케… 댓글 1 #1 TV 중간광고 시간, 시청자는 광고 안보고 페북한다 IT 전문매체 리코드에 따르면, 페이스북은 TV시청을 즐기는 537명의 모집단을 구성해 그들의 시…
-
댓글목록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멘토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