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9월 21일] 최신 마케팅 뉴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3.09.21 작성자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좋아요 0 조회수 289 댓글 0본문
#1 CJ올리브영 "'딜라이트 프로젝트' 누적 판매 3천만봉 돌파"
CJ올리브영은 건강 간식 자체 브랜드(PB) '딜라이트 프로젝트' 제품이 출시 2년 8개월 만에 누적 판매 3천만개를 넘어섰다고 21일 밝혔다.
딜라이트 프로젝트는 2021년 1월 출시 이래 베이글칩, 느타리버섯칩, 벌꿀약과, 명인부각 등 대표 제품을 중심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딜라이트 프로젝트가 국내외 젊은 고객에게 한국을 대표하는 간식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며 "'간식 맛집'이라는 명성에 걸맞은 다양한 제품을 지속해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2 신라면세점, 에스티로더와 '버추얼 뷰티클래스'
신라면세점은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에스티로더와 손잡고 VIP 고객을 대상으로 한 버추얼 뷰티클래스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오후 7시부터 신라인터넷면세점 웹사이트와 유튜브 신라TV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에스티 로더의 신제품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레스큐 솔루션' 출시 기념으로 마련됐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혼합 뷰티클래스 등 다양한 시도로 풍성한 콘텐츠를 제작해 업계를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3 현대건설, AI·헬스케어 접목 '건강주택' 개발…네이버와 협약
현대건설은 네이버클라우드와 '인공지능(AI) 및 헬스케어 기술을 접목한 미래형 주거모델 개발'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현대건설 공동주택 전용 AI 건강관리 플랫폼, 입주민 특화 헬스케어 솔루션 등 현대건설만의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발굴·적용하는 데 협력할 방침이다.
현대건설은 AI가 입주민의 유전자 검사와 건강검진 결과, 실생활 데이터 및 실내 환경 상태를 분석해 개인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안하는 주거형 AI 헬스케어 플랫폼을 개발해 도입할 예정이다.
#4 카카오, '카톡 채널홈' 개편
카카오[035720]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사업을 확장하려는 사업자들이 자체적으로 온라인 공간을 구성하고, 고객들에게 편리하게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카톡 '채널홈'을 개편했다고 21일 밝혔다.
채널홈은 사업자의 카톡 내 홈페이지와 같은 개념으로, 카톡 채널로 발행한 콘텐츠를 모아보거나 판매, 결제 등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공간이다.
#5 신세계푸드, 식물성 대안식 브랜드 '유아왓유잇' 론칭
신세계푸드는 20일 식물성 대안식 브랜드 '유아왓유잇'(You are What you Eat)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당신이 먹는 것이 곧 당신이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유아왓유잇은 '더 나은 나와 지구를 위한 맛있는 식물성 대안식'을 콘셉트로 개발한 브랜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앞으로 더욱 많은 소비자가 식물성 대안식을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음식으로서의 맛과 품질뿐 아니라 건강과 가치를 담은 유아왓유잇 식물성 대안식을 지속 개발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마멘토에서 추천하는 게시글
-
-
2018년 6월 4일 최신 마케팅… 댓글 1 #1 내부 고객 사로잡는 광고 ‘인버타이징’ 인버타이징은 기업의 내부 고객인 직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비전과 상품 가치를 알리는 내부 마케팅의 일환으…
-
[2023년 8월 30일] 최신 … #1 틱톡, 한국 창작자 대상 새로운 보상 프로그램 출시 글로벌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은 한국 창작자(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새로운 보상 프로그램인 …
-
[2022년 3월 4일] 최신 마… #1 신세계百, 계열사 신세계라이브쇼핑 주식 전량 인수…디지털전환 박차 신세계백화점이 신세계라이브쇼핑을 인수하고 디지털 전환에 박차를 가한다. 신세계백화점은 …
-
댓글목록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멘토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