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17일 실시간 마케팅 뉴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2016.08.17 작성자 수익창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좋아요 0 조회수 1,159 댓글 5본문
2016년 8월 17일 실시간 마케팅 뉴스
#1
네이버 카페 등급제도가 9월부터 개선됩니다.
1. 활동에 따라 랭킹이 상승/하락합니다. (기존에는 하락이 없었습니다.)
2. 랭킹 단계, 명칭, 점수 등에는 변화가 없습니다.
3. 게시물 첨부파일 용량이 늘어납니다.
현재 까지 불필요한 도배나 일시적으로 등급을 올리기 위한
비정상적 활동을 줄이고 활동 카페에 적합한 랭킹을 적용하기 위함이라 밝혔습니다.
#2
네이버 공식블로그 페이지에서 8월 이달의 블로그를 공개했습니다.
이달의 주제는 “ 게임, 스타, 연예인, 패션, 미용, 컴퓨터, 스초프, 건강, 의학 ”입니다.
177인의 블로그가 선정됐으며 이와 함께 9월 이달의 블로그와 테마를 추천받습니다.
#3
카카오, 플러스친구 2.0으로 제2의 페이스북을 노립니다.
카카오가 콘텐츠 큐레이션 플랫폼인 플러스친구 2.0 '뉴플러스친구'(이하 뉴플친)의
테스트에 들어갔습니다.
각각 대기업과 중소상공인을 겨냥했던 플러스친구와 옐로아이디를 하나로 합쳐
통합 운영한다는 것이 요점입니다.
카카오가 뉴플친을 통해 광고 부문의 부진한 매출 성과를 메꿀 수 있을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4
오픈마켓부터 홈쇼핑까지 열대야, 올림픽 영향에 매출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1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오픈마켓 11번가의 최근 한 달(7월 9일~8월 8일)
심야(오후 10시~오전 0시)와 새벽(오전 0~2시)
모바일 부문 매출이 직전 1개월(6월 9일~7월 8일)보다 각각 13%, 17% 늘었습니다.
무더위와 올림픽으로 새벽까지 깨어있는 소비자들이 스마트폰으로 제품을
구매한 데 따른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5
한국 sns스타 16조원 규모 중국 “왕홍” 시장에 진출합니다.
'왕홍' 마케팅 플랫폼 '훠리수(Huolishu)'를 서비스하고 있는
중화권 광고 마케팅 전문회사인 웨이코리아가 IT 기반의 글로벌 방송연예 매니지먼트사인
SNS엔터테인먼트와 업무협약을 맺었습니다.
웨이코리아는 '중국판 트위터' 시나웨이보 및 유명 광고 회사 출신들이
2013년에 설립한 회사로,
시나웨이보 한국지역 공식 파트너사로써 데이터 기반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훠리수을 통해
한국 브랜드의 중국 진출을 돕고 있습니다.
양사는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SNS 엔터테인먼트가 가진 다양한 방송연예분야 콘텐츠와
인적자원을 활용, 중화권 진출을 원하는 기업과 방송 연예 크리에이터들의 중화권 진입을
돕기 위해 협력하고 비즈니스모델을 함께 만들어 간다는 전략입니다.
출처-마케팅에듀
마멘토에서 추천하는 게시글
-
-
[2023년 6월 9일] 최신 마… 댓글 1 #1 다음·카카오 메일 전환 기능 추가…화면 디자인도 통일 다음과 카카오[035720] 메일의 전환 기능이 추가되고, 화면…
-
[2023년 11월 21일] 최신… #1 루이비통, 도산 스토어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재단장 루이비통은 연말을 맞아 서울 강남구의 '도산 스토어'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리…
-
2017년 5월 30일 최신 마케… #1 구글 광고, 오프라인 구매 활동까지 추적 구글이 인터넷에서 광고를 본 사용자가 실제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구입했는지 알 수 있는 새로운 광고 상품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