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7일 최신 마케팅 뉴스 > 마케팅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오늘
어제

마케팅뉴스

2018년 6월 7일 최신 마케팅 뉴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2018.06.07 작성자 마케팅에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좋아요 0 조회수 247 댓글 1

본문

 

 

 

#1

‘디지털 광고 마케팅’ 폭발적 성장…모바일 · 타깃광고 수요 분출

 

비대면채널을 통한 고객과의 접점이 크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그 만큼 디지털 채널에 의한 마케팅 기회가 새롭게 창출되고 있는데 디지털 플랫폼에 기반한 기업들의 광고 비중이 커지고 있고, 이미 전 세계적으로 이러한 추세는 확연합니다. 관계자는 디지털 광고 마케팅이 각종 기술과의 결합으로 타겟 설정, 분석 등이 명확해 오프라인 광고 대비 높은 효율을 보인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goo.gl/6JdWRi

 

 

#2

인스타그램 피드를 구성하는 세 가지 요소...흥미, 성향, 관계

 

인스타그램이 사용자 피드를 구성하는 알고리즘의 세 가지 요소는 흥미, 성향, 관계라고 발표했습니다. 관계자는 사용자의 흥미나 성향이 피드를 구성하는 최우선 요소이며, 가장 위쪽에 배치될 것이라 전하면서 상호작용 관계 또한 피드를 구성하는 중요한 요소라고 전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또한 사용 빈도, 팔로잉 및 사용 시간을 분석하여 피드를 구성한다고 밝혔습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bit.ly/2kOQssl

 

 

#3

올리브영 찾는 40대 여성 늘었다…"트렌드·가성비 민감해져"

 

20∼30대 여성이 주요 고객층인 올리브영을 찾는 40대 여성이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40대, 이른바 '영포티(Young Forty)'가 증가했기 때문으로 분석되는데 40대 이상 여성 고객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4% 늘었고 관계자는 "젊게 살고 싶어하는 40대(영포티)가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하고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가 뛰어난 헬스앤뷰티 스토어에서 새 소비층으로 부상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bit.ly/2LlStHL

 

 

#4

패션업계, 온라인 강화 총력전 “쇼핑은 맞춤형·퀵배송, 광고는 웹드라마 승부수”

 

패션업계 불황이 지속되는 가운데, 오프라인 판매 비중은 지속적으로 감소하면서 업계의 트렌드 자체가 바뀌고 있습니다. 패션 전문몰이 아닌 종합 라이프스타일 쇼핑몰로 또한 인공지능, 020 , 퀵배송, 웹드라마 등의 차별화로 보수적인 업계의 변화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goo.gl/UMBm3o

 

 

#5

주류업계 트렌드 변화?…숫자 활용한 브랜드 속속 등장

 

숫자 브랜드는 소비자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브랜드명만으로도 제품의 특성을 각인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최근 들어 주류업계에도 숫자를 활용한 브랜드가 속속 등장해 관심을 끌고 있으며 주종별로 알코올 도수가 다양해고 저도주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소비자에게 상대적으로 저도주라는 이미지를 부각시키기 위해 알코올 도수를 숫자로 브랜드에 접목을 시도한 것으로 분석됩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bit.ly/2sF92Xu

 

 

#6

“온라인 상거래 증가에 물류센터 증가… 수도권 집중”

 

온라인 시장규모가 커지면서 물류센터가 늘어나고 있으며 올해 1분기 수도권 물류센터 임대료가 전분기와 유사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관계자는는 “온라인 시장 규모가 계속 커지면서 자연스레 이와 밀접한 택배업 및 물류창고업도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며 “현재 연면적 3000평 이상의 대형 물류센터에 대한 투자자의 수요가 많은 상황으로 대체투자상품으로서 물류센터의 가치는 계속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bit.ly/2supk6s

 

 

마케팅뉴스 구독

플러스친구 http://pf.kakao.com/_zGmfl

밴드 http://band.us/@mktedu

 

출처 : www.m-edu.co.kr

아는 것이 힘이다, 마케팅에듀

 

 

 

 

 

 

좋아요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마멘토에서 추천하는 게시글

  • 2016년 12월08일 최신 마케…
    • [2022년 9월 22일] 최신 … #1 "물가 상승에 편의점 반찬 인기"…CU, 소포장 반찬 브랜드 출시 편의점 CU는 오프라인 매장에 소포장 반찬 브랜드를 새로 출시하고 애플리케…
    • [2023년 7월 24일] 최신 … #1 11번가, 먹방 유튜버 '히밥'의 첫 식품 브랜드 단독 출시 1번가는 150만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 2021년 9월 17일 최신 마케… #1 당근마켓, 중고거래 가이드라인 2.0 발표…"불법거래 강력대응" 당근마켓은 올바른 거래 문화 확립을 위해 기존 운영정책 가이드라인을 강화한 '중고거래 가…
댓글 1

댓글목록

마케팅뉴스

마케팅뉴스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좋아요 조회
385 마케팅에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8 0 1132
384 마케팅에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30 0 1173
383 마케팅에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8 0 1883
382 마케팅에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6 0 1276
381 마케팅에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6 0 960
380 마케팅에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7 0 437
379 마케팅에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7 0 741
378 마케팅에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2 0 766
377 마케팅에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0 1243
376 마케팅에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7 0 1091
375 마케팅에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6 0 859
374 마케팅에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3 0 388
373 마케팅에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6 0 343
372 마케팅에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05 0 357
371 마케팅에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01 0 380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월간 인기글

회사명 : 월드바이럴 대표 : 김태은 고객센터 : 010-8396-8884
사업장주소 : 경기도 파주시 한빛로 70 (야당동) 504동 2001호
개인정보취급관리자 : 김태은 이메일 : trymoney3@naver.com
사업자등록번호 : 207-08-94463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6-서울강남-02102호
Copyright © 마멘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