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24일] 최신 마케팅 뉴스 > 마케팅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오늘
어제

마케팅뉴스

[2022년 2월 24일] 최신 마케팅 뉴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2.02.24 작성자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좋아요 0 조회수 250 댓글 0

본문

#1 삼성, 갤S22·탭S8 구매고객 위해 케이스구독형 서비스

삼성전자[005930]는 갤럭시 S22 및 갤럭시 탭 S8 시리즈 구매 고객을 위해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를 25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삼성케어플러스 파손보장형에 정품 케이스를 추가로 제공하는 월 정액형 상품이다.

갤럭시 S22 시리즈 구매 고객은 가입 시 파손보장 2회, 방문수리 3회 서비스와 1년 동안 정품 케이스를 3회 제공받을 수 있다.

갤럭시 탭 S8 시리즈 구매 고객은 파손보장 3회와 1년 동안 정품 케이스 2회 및 '모나미 153 S펜'을 받을 수 있다.

갤럭시 S22와 S22+(플러스)는 9종, S22 울트라는 8종의 정품 케이스 중에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 ▲ 프레임 커버 ▲ 프로텍티브 스탠딩 커버 ▲ 실리콘 커버 위드(with) 스트랩을 선택하면 커버와 결합해 사용할 수 있는 콜라보 액세서리도 받을 수 있다. 월 구독료는 1만2천900원이다.

갤럭시 탭 S8 시리즈 정품 케이스는 ▲ 북커버 ▲ 프로텍티브 스탠딩 커버 ▲ 스트랩 커버 중에서 선택할 수 있고 월 구독료는 갤럭시 탭 S8은 1만3천900원, 탭 S8+는 1만4천900원, 탭 S8 울트라는 1만6천900원이다.

이 서비스는 4월 30일까지 삼성멤버스 앱에서 가입할 수 있다.

관련 마케팅 뉴스 전문 보기▶


#2 교원그룹, Z세대 겨냥한 웹소설 플랫폼 '톡크' 출시

교원그룹은 1호 사내벤처 '톡크'(TOCK)가 동명의 웹소설 플랫폼을 공식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Z세대(1990년대 후반∼2010년대 초반 출생)를 주 고객으로 하며, 텍스트 외에 시청각적 요소를 더해 몰입도를 높인 게 특징이다. 교원그룹은 톡크에서 '채팅형 소설'과 더불어 인터랙티브(동장인식 영상미디어) 기반의 실감형 콘텐츠를 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 역량 있는 작가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해 신진 작가들을 지원할 방침이다.

웹소설 플랫폼 톡크는 모바일 앱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출시를 기념해 내달 1일부터 '제2회 웹소설 공모전'을 개최한다. 국내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4월 9일까지 톡크 앱에 작품을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톡크는 4월 25일 우수작 10편을 선정하고 당선자에게 정식 연재 기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 마케팅 뉴스 전문 보기▶


#3 휠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로 도약"

휠라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를 브랜드 정체성으로 제시하며 글로벌 5개 전략 계획을 제시했다.

휠라그룹 지주회사인 휠라홀딩스[081660]는 24일 오전 동영상으로 '위닝 투게더'(WINNING TOGETHER) 전략을 발표했다.

휠라코리아가 2007년 휠라의 글로벌 브랜드 사업권을 인수해 브랜드 본사가 된 뒤 글로벌 차원의 청사진을 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휠라는 ▲ 브랜드 가치 재정립 ▲ 고객 경험 중심의 비즈니스 모델 구축 ▲ 지속 가능 성장을 세 축으로 삼아 글로벌 차원에서 중장기 전략을 실행하고 투자에 나선다.

휠라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로 브랜드의 정체성(BI)을 정의하고 테니스, 수상스포츠, 아웃도어 등을 '핵심 스포츠' 카테고리로 지정해 집중할 계획이다.

모터스포츠, 동계스포츠, 러닝, 축구 등은 '비핵심스포츠'로 분류해 중장기적인 관점에서 투자와 개발, 시장 진입 등을 모색한다.

고객 경험 중심의 비즈니스 모델 구축을 위해서는 소비자 직접판매(D2C) 비중을 늘린다. 그 일환으로 올해 가을 미국 뉴욕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전 세계 주요 거점에 플래그십 매장을 열 계획이다.

지속 가능 성장 전략으로는 '휠라 퓨추라 랩' 등 최첨단 연구개발 센터 확대와 그룹 차원의 환경·사회적 책무·기업지배구조 개선(ESG) 활동 강화를 제시했다.

관련 마케팅 뉴스 전문 보기▶


#4 LG생활건강 일본 자회사, 현지 쿠션 파운데이션 시장 1위

LG생활건강[051900]은 일본 자회사 에버라이프와 긴자스테파니의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이 현지 시장조사 기관인 후지 경제가 발표한 '2021 화장품 마케팅 요람'에서 판매 1, 2위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긴자스테파니는 2012년, 에버라이프는 2013년에 LG생활건강이 지분 100%를 인수했다.

시장점유율도 에버라이프가 16.6%, 긴자스테파니가 13.6%로 LG생활건강의 두 자회사가 30.2%를 차지했다.

1위를 차지한 제품은 에버라이프의 비코쥰 보떼 쿠션 파운데이션, 2위를 차지한 것은 긴자스테파니의 알루체 루체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관련 마케팅 뉴스 전문 보기▶


#5 마켓컬리, 아동복으로 판매 상품군 확대

신선식품 새벽 배송으로 이름을 알린 마켓컬리가 아동복으로 판매 상품군을 확대한다.

마켓컬리는 내달 10일까지 기획전을 열고 서양네트웍스의 브랜드 '블루독'과 '블루독 베이비' 상품 210종을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마켓컬리는 기존에는 유·아동 생활용품을 주로 선보였지만, 블루독을 시작으로 아동복 판매에 본격적으로 뛰어들 계획이다.

서양네트웍스와의 협업을 강화해 4월부터 순차적으로 밍크뮤 브랜드 등을 추가 입점시킬 예정이다. 또 다른 아동복 회사의 입점도 추진하고 있다.

마켓컬리에서 지난해 유·아동 상품 판매량은 전년 대비 80% 증가했다.

관련 마케팅 뉴스 전문 보기▶

좋아요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마멘토에서 추천하는 게시글

  • [2022년 9월 16일] 최신 …
    • [2023년 3월 15일] 최신 … #1 "직급 없애고 성과 따라 승진"…SSG닷컴, 인사제도 개편 SSG닷컴(쓱닷컴)은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
    • 2017년 10월 11일 최신 마… #1 온라인 행적 활용 마케팅 제동 걸리나 온라인 방문·검색 기록 등 이용자의 행적을 수집하는 행위(온라인 트래킹)에 대해 정부가 실태 파악에 나섰습니다.…
    • 2018년 1월 22일 최신 마케… #1 기업PR 광고, 지난해 불황 여파로 전년比 60% ↑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지상파 TV, 케이블, 종편, 신문, 잡지, 라디오 등 6개 매…
댓글 0

댓글목록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멘토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마케팅뉴스

마케팅뉴스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좋아요 조회
410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3 0 27
409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30 0 123
408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9 0 155
407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1 0 192
406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04 0 138
405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3 1 269
404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6 0 174
403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5 0 356
402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9 1 415
401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4 0 260
400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8 0 181
399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1 0 139
398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5 3 178
397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 1 128
396 마멘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5 1 187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월간 인기글

회사명 : 월드바이럴 대표 : 김태은 고객센터 : 010-8396-8884
사업장주소 : 경기도 파주시 한빛로 70 (야당동) 504동 2001호
개인정보취급관리자 : 김태은 이메일 : trymoney3@naver.com
사업자등록번호 : 207-08-94463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6-서울강남-02102호
Copyright © 마멘토. All rights reserved.